2017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4-1호 학술지 | |
---|---|
글쓴이 : 편집국 | 날짜 : 2018-04-24 16:04:15 조회 : 65535 |
첨부화일1 : 방과후아동지도연구(14-1).pdf |
|
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의 안전교육에 대한 연구동향 분석 - 2000 ∼ 2017년 국내논문을 중심으로 - (서혜전․안소영) 예비 유아 교사의 영어 교육에 대한 인식 및 교수 효능감에 대한 연구 (홍길회․차인영) 아이와의 관계중심놀이를 통한 어머니의 경험에 관한 연구 (김지은) 시간 연장반에서의 유아-교사 상호작용: 이야기나누기 시간의 대화를 중심으로 (최미미) |
번호 | 제목 | 이름 | 날짜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22 | 2023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8권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12-31 | 9769 |
21 | 2023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8권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08-18 | 24246 |
20 | 2022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7호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01-02 | 65535 |
19 | 2022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7호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2-12-12 | 65535 |
18 | 2021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6권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2-12-12 | 65535 |
17 | 2021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6권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1-06-25 | 65535 |
16 | 2021년 한국아동중심실천학회 춘계학술대회 자료집 | 관리자 | 2021-06-15 | 65535 |
15 | 2018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5-2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9-05-22 | 65535 |
14 | 2018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5-1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9-05-22 | 65535 |
13 | 2017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4-2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8-04-24 | 65535 |